컨텐츠 바로가기

I SEOUL U

전체메뉴
I.SEOUL.U SEOUL BRAND HISTORY 2015-2002

2002년부터 2015년까지 서울브랜드 역사 이미지 I SEOUL U SEOUL BRAND 2002 - 2015
2015 - I SEOUL U 시민이 중심이 되어서 개발된 시민주도형 브랜드로 지속가능하고 서울을 대표하는 도시 브랜드
2012 - SEOUL, MY [ ] 다양한 의미와 가능성을 담아 35대 시정에 활용된 도시브랜드
2010 - 'SOUL of ASIA'에 대한 중화권 거부감을 해소하고, 글로벌 마케티을 위해 개발된 슬로건
2009 - Infinitely yours, Seoul 'SOUL of ASIA' 에 대한 중화권 거부삼을 해소하고, 글로벌 마케팅을 위해 개발된 슬로건
2006 - 대표슬로건(Hi Seoul)에 서브슬로건(SOUL of ASIA)을 결합시킨 로고의 탄생으로 다양한 아시아 문화를 포용하고 서울문화 진수를 보여줌
2002 - 월드컵 이후 고조된 시민 자부심과 에너지를 서울사랑 공동체 의식으로 승화 / 21세기 세계도시로 도약하는 서울시의 긍정적이고 역동적인 이미지 홍보

간략히 보기
닫기

2002년부터 2015년까지 서울브랜드 역사 자세히보기 이미지 I SEOUL U SEOUL BRAND 2002 - 2015
2015 - I SEOUL U 시민이 중심이 되어서 개발된 시민주도형 브랜드로 지속가능하고 서울을 대표하는 도시 브랜드
2012 - SEOUL, MY [ ] 다양한 의미와 가능성을 담아 35대 시정에 활용된 도시브랜드
2010 - 'SOUL of ASIA'에 대한 중화권 거부감을 해소하고, 글로벌 마케티을 위해 개발된 슬로건
2009 - Infinitely yours, Seoul 'SOUL of ASIA' 에 대한 중화권 거부삼을 해소하고, 글로벌 마케팅을 위해 개발된 슬로건
2006 - 대표슬로건(Hi Seoul)에 서브슬로건(SOUL of ASIA)을 결합시킨 로고의 탄생으로 다양한 아시아 문화를 포용하고 서울문화 진수를 보여줌
2002 - 월드컵 이후 고조된 시민 자부심과 에너지를 서울사랑 공동체 의식으로 승화 / 21세기 세계도시로 도약하는 서울시의 긍정적이고 역동적인 이미지 홍보